공지사항

· 협회에서 알려드리는 공지사항 입니다.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은 더불어 시민당 유정주(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장) 후보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작성자
k_master k_master
작성일
2020-03-26 10:33
조회
1124
(사)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Producers Guild of Korea P.G.K/대표 최정화)은 한국영화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온 프로듀서들이 모여 영화 창작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다 향상된 영화산업환경을 만들고자 2007년 창립한 대표적 영화 단체입니다.

 

대한민국 문화예술계의 일원인 (사)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은 이번 21대 총선을 통해 더불어 시민당의 비례대표로 나선 유정주(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 회장) 후보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일찍이 경험한적 없는 코로나 19와의 사투를 벌이고 있는 중입니다. 많은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력, 그리고 국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서서히 안정을 되찾고 있지만 모든 사회적 기반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평범한 일상을 영위해야할 대한민국 국민 모두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입니다. 문화예술계 역시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버티기도 힘든 현실과 마주하고 있지만 주저앉아 있을 수만은 없습니다. 우리 문화예술인은 사회를 위해, 국민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를 늘 고민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문화예술이 세상을 바꿀 수는 없지만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다는 믿음을 지니고 있습니다.

 

새로운 문화예술 정책과 지원, 그리고 소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점점 위축되어 가는 문화예술계를 위해 누군가는 헌신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 당당히 선 유정주 후보를 (사)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은 적극 응원하며 산적한 문화예술계의 현안을 슬기롭게, 그리고 조화롭게 풀어갈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역시 한국영화산업의 건강한 지형과 새로운 비전, 그리고 지속과 상생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2020년 3월 25일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대표 최정화

 

 

 

#유정주#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한국영화 #영화 # 프로듀서 #애니메이션 #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 #애니메이션 #더불어시민당 #애니메이션협회 #애니메이션산업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