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협회에서 알려드리는 공지사항 입니다.

유정주(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 회장이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후보에 선정된 것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
k_master k_master
작성일
2020-03-26 10:28
조회
1045
5천년 우리 역사속에서 가장 왕성하게 번성하여 전 세계에 영향을 비치고 있는 우리의 문화산업의 현재와 이를 바탕으로 자손만대 풍성한 꽃과 열매를 거둘 수 있도록 미래의 준비가 절실하게 필요한 시점에서 시대적 소명의식을 가지고 애니메이션산업과 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나서게 되는 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의 유정주협회장을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유정주협회장, 그는 문화예술분야의 탁월한 전문가적 지식과 관련 업계의 경험을 바탕으로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그가 여성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세심하고 편안하게 소통하며 화합을 이끌어낸 성과는 너무나 대단하였습니다. 업계의 리더로서 약자에게는 배려를, 강자에게는 과감한 결단력과 추진력으로 당당히 맞서 싸워준 진정한 리더쉽을 갖춘 인물로서 기억되어 질것입니다.

 

전 세계 콘텐츠산업은 지금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랜 기간 콘텐츠업계의 생태계를 장악하던 거대공룡들이 뉴미디어시대를 맞이하여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고, 또한 뉴미디어시대에 새로운 절대강자가 생겨나 약육강식의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고 있는 작금의 현실속에서 우리가 그 동안 힘들게 쌓아 온 우수한 문화콘텐츠의 역사를 지켜내고 더 크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큰 혜안이 필요 할 것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우리 문화산업의 현 주소를 잘 이해하는 전문가가 새로운 발전의 로드맵을 그려 낼 수 있게 해야 합니다. 그에 따른 정책수립과 입법활동이 마땅히 요구되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다시한번, 유정주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후보에게 뜨거운 환영과 성원을 보내며 동시에 국가의 위상에 대한 큰 잣대가 되고, 미래의 먹거리인 우리 문화산업이 국민과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라는 문화산업계의 큰 임무를 부여하는 바입니다.

 

또한 후보자가 앞으로의 행보에 발 맞춰 우리 산업계도 미래의 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하여 함께 노력하고 함께 만들어 갈 것을 천명합니다.

끝으로 유정주후보자는 부디 시작과 끝이 다르지 않은 바른 정치인이 되어 국가와 민족의 안녕과 애니메이션 산업과 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의 정신으로 소임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애니메이션발전연합

((사)부산애니메이션협회/애니메이션감독프로듀서조합/(사)한국독립애니메이션협회/(사)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사)한국문화콘텐츠라이센싱협회/(사)한국디지털영상학회/(사)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사)한국애니메이션제작자협회/(사)한국애니메이션예술인협회/(사)한국애니메이션학회/(사)한국캐릭터디자이너협회/(사)한국캐릭터문화산업협회/한국캐릭터학회/(사)한국캐릭터협회)

 

 

#유정주 #애니메이션 #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 #애니메이션 #더불어시민당 #애니메이션협회 #애니메이션산업협회